푸틴의 새로운 영토에 대한 연설: 다극 세계질서를 탄생시킨 우크라이나 위기

러시아 대통령과 다른 고위 관리들, 그리고 돈바스 공화국과 자포리자와 헤르손 수장은 929일 크렘린에 모여 923일부터 27일까지 실시된 새 지역의 지위에 관한 국민투표 결과를 공식화했는데, 이 투표에서 압도적 다수의 유권자들이 그들의 지역이 러시아의 일부가 되는 것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원문보기:https://sputniknews.com/20220930/ukraine-crisis-giving-birth-to-multipolar-world-order-read-putins-full-speech-on-new-territories-1101386341.html

아래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929일 모스크바에서 러시아연방에 새로 가입한 4개 지역의 의원들을 상대로 한 역사적인 연설을 크렘린궁이 공식 번역한 것이다.

***

러시아 시민들,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시민들, 자포리자와 헤르손 지역 주민들, 국가두마 의원들, 러시아 연방 상원의원들,

아시다시피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자포리자와 헤르손 지역에서 국민투표가 실시되었습니다. 개표가 완료되었고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분명한 선택을 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도네츠크 인민공화국,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자포리자 및 헤르손 지역의 러시아연방 가입에 관한 조약에 서명할 것입니다. 나는 연방의회가 러시아 가입과 러시아연방의 새로운 구성기관인 네 개의 새로운 지역의 설립에 관한 합헌적인 법을 지지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수백만 명 사람들의 의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의 권리이며, 사람들의 평등권과 자기결정의 원칙을 직접적으로 명시하고 있는 유엔헌장 제1조에 담긴 고유권리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고유한 권리라는 것을 반복해서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역사적 친연성親緣性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고대 루스시대부터 수세기 동안 러시아를 건설하고 방어해 온 우리 선조들의 세대를 승리로 이끈 것이 바로 그 권리입니다.

이곳 노보로시야에서는 [표트르] 루미안체프, [알렉산더] 수보로프, [표도르] 우샤코프가 전투를 벌였고, 캐서린 대왕과 [그리고리] 포툠킨은 새로운 도시를 세웠습니다. 우리 할아버지와 증조할아버지는 대조국전쟁 때 이곳에서 끝까지 싸웠습니다.

우리는 러시아의 봄의 영웅들, 2014년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신나치 쿠데타를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 모국어를 말할 권리, 문화, 전통, 종교를 보존할 권리, 그리고 살 권리를 위해 죽은 모든 사람들을 항상 기념할 것입니다. 우리는 키예프정권이 자행한 비인간적인 테러공격의 희생자인 '오데사 카틴'의 순교자인 돈바스의 병사들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자원봉사자와 민병대, 민간인, 어린이, 여성, 노인, 러시아인, 우크라이나인,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기념합니다. 도네츠크의 인기지도자 알렉산드르 자하르첸코, 군 사령관 아르센 파블로프와 블라디미르 초가, 올가 코추라, 알렉세이 모조보이, 루한스크공화국의 검사 세르게이 고렌코, 공수부대원 누르마고메 가지마고메도프와 특별군사작전 중 영웅적 죽음을 당한 모든 군인과 장교들. 그들은 영웅들입니다. 위대한 러시아의 영웅들. 그들의 기억을 기리기 위해 잠시 묵념해 주십시오.

(묵념의 1)

감사합니다.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자포리자와 헤르손 지역의 수백만 주민 선택 뒤에는 우리의 공동운명과 천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영적인 연결을 그들의 자녀와 손자들에게 물려주었습니다. 그들이 견뎌낸 모든 시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오랜 세월 동안 러시아에 대한 사랑을 짊어졌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파괴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세대와 젊은이들, 즉 소련의 비극적인 붕괴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 모두 우리의 통합, 우리의 공동미래를 위해 투표한 것입니다.

1991년 벨로베즈카야 푸샤에서 당시 당 엘리트 대표들이 일반시민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지 않고 소련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자 사람들은 갑자기 조국과 단절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국가공동체를 분열시켜 갈가리 찢어버리고 국가적 재앙을 촉발시켰습니다. 1917년 혁명 이후 정부가 비밀리에 행동하면서 소련 가입공화국들의 국경을 조용히 구획한 것처럼, 소련의 마지막 지도자들은 1991년 국민투표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들의 의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에 반하여, 우리의 위대한 나라를 파괴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공화국 사람들이 이것을 단순히 성취된 사실로 직면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행동이 결국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조차 몰랐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관없습니다. 더 이상 소련은 없습니다. 우리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사실, 러시아는 오늘날 더 이상 그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야망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의 문화, 종교, 전통, 그리고 언어에 의해 그들 자신을 러시아의 일부로 여기는 수백만의 사람들의 결심보다 더 강한 것은 없습니다. 그들의 조상들은 수 세기 동안 한 나라에 살았습니다. 진정한 역사적 조국으로 돌아가겠다는 그들의 결심보다 더 강한 것은 없습니다.

8년 동안, 돈바스 사람들은 대량학살, 포격, 봉쇄에 시달렸습니다. 헤르손과 자포리자에서는 러시아에 대한 증오를 조장하기 위해 범죄정책이 추진되었습니다. 지금은 또한 국민투표 기간에 키예프정권은 학교 교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일하는 여성들을 보복과 죽음으로 위협했습니다. 키예프는 그들의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온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억압으로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돈바스, 자포리자, 헤르손 사람들은 무너지지 않았고, 그들은 자신의 할 말이 있었습니다.

키예프 당국과 서방의 그들의 진정한 조련사들이 지금 내 말을 듣기를 원하며,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헤르손과 자포리자에 사는 사람들은 영원히 우리의 시민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키예프 정권이 2014년에 촉발한 전쟁을 끝내고 협상 테이블로 돌아가기 위해 즉시 총격과 모든 적대행위를 중단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가 여러 번 말했듯이, 우리는 이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헤르손의 선택은 논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결정은 내려졌고, 러시아는 그것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갈채) 키예프의 현재 당국은 사람들의 의지에 대한 이러한 자유로운 표현을 존중해야 합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것이 평화를 위한 유일한 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힘과 자원으로 우리의 땅을 지킬 것이고, 우리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위대한 해방 사명입니다.

우리는 파괴된 도시와 마을, 주거용 건물, 학교, 병원, 극장, 박물관을 반드시 재건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보장, 연금, 의료 및 교육시스템뿐만 아니라 산업기업, 공장, 사회기반시설을 복원하고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안보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지역의 시민들이 러시아 국민, 국가 전체, 광대한 조국의 모든 공화국, 영토, 지역의 지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친구들, 동료들

오늘 나는 특별군사작전에 참여하고 있는 우리 군인과 장교들, 돈바스 및 노보로시야의 전사들, 그리고 부분동원 행정명령에 따른 소집서류를 받고 군 신병대로 간 사람들, 그리고 자발적으로 이 일을 한 사람들, 그들의 마음의 부름에 응답한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들의 부모, 아내, 자녀들에게 우리 국민들이 무엇을 위해 싸우고 있는지, 우리가 어떤 적과 맞서고 있는지, 그리고 누가 세계를 새로운 전쟁과 위기로 몰아넣고 이 비극으로부터 피투성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동포들, 우리의 통합된 민족의 일부인 우크라이나의 형제자매들은 소위 서방 지배계급이 인류 전체를 위해 준비한 것이 무엇인지 직접 눈으로 보았습니다. 그들은 가면을 벗고 그들의 실체가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소련이 붕괴되었을 때, 서방은 세계와 우리 모두가 영원히 자신이 지시하는 대로 따르라고 결정했습니다. 1991, 서방은 러시아가 그러한 충격 후에 결코 일어나지 못할 것이고 스스로 무너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뻔했습니다. 우리는 배고프고 춥고 절망적인 끔찍한 1990년대를 기억합니다. 하지만 러시아는 여전히 서 있었고, 살아났고, 더 강해졌고, 세계에서 정당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서방은 우리에게 타격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계속 찾았고, 그들이 항상 꿈꿔왔던 러시아를 약화시키고 분열시키고, 우리 국가를 분열시키고, 우리 민족을 서로 적대시하며, 가난과 멸종에 처하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천혜의 부와 자원, 그리고 다른 사람의 명령을 따를 수도 없고 따르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가진, 이 거대한 영토를 가진 위대한 나라가 세상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안심할 수 없습니다.

서방은 세계를 주식으로 먹고사는 신식민지 체제를 보존하고, 달러와 기술의 지배로 세계를 약탈하고, 인류로부터 실제 공물을 모으고, 패권국에 지불되는 임대료인 불로소득 번영의 주요 원천을 추출하기 위해 모든 선을 넘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연금의 유지는 그들의 주된, 실제적이고 절대적으로 이기적인 동기입니다. 이것이 완전한 비주권화가 그들에게 이익이 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독립국가, 전통적인 가치 그리고 진정한 문화에 대한 그들의 공격성을 설명해줍니다.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국제 및 통합 프로세스, 새로운 글로벌 통화 및 기술개발중심을 약화시키려는 그들의 시도를 설명해줍니다. 그들에게는 모든 국가가 미국에 주권을 넘겨주도록 강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지배 엘리트들이 자발적으로 이렇게 하는 것에 동의하고, 자발적으로 속국이 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뇌물을 받거나 협박을 당합니다. 그리고 만약 이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들은 인도주의적 재난, 황폐화, 폐허, 수백만 명의 만신창이로 훼손된 인간의 삶, 테러리스트 지대, 사회재난지역, 보호국, 식민지, 반식민지들을 남겨두고 모든 국가를 파괴할 것입니다. 그들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이 신경 쓰는 것은 그들 자신의 이익뿐입니다.

나는 그들의 탐욕과 그들의 자유로운 지배력을 유지하려는 의지가, 서방집단이 러시아를 상대로 벌이고 있는 하이브리드 전쟁의 진정한 원인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자유롭게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식민지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동등한 협력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약탈을 원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자유로운 사회를 보는 것이 아니라 영혼이 없는 노예들의 무리를 보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생각과 철학을 직접적인 위협으로 봅니다. 그것이 그들이 우리의 철학자들을 암살대상으로 삼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문화와 예술은 그들에게 위험을 주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을 금지하려고 합니다. 경쟁이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발전과 번영은 그들에게도 위협이 됩니다. 그들은 러시아를 원하거나 필요로 하지 않지만, 우리는 필요합니다.

과거의 세계지배에 대한 야망이 우리 국민의 용기와 회복력에 의해 반복적으로 산산조각이 났음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러시아는 언제나 러시아일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와 조국을 계속 지킬 것입니다.

서방은 처벌받지 않고 무엇이든 벗어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최근까지 사실이었습니다. 전략적 안보협정이 폐기되었습니다. 정치적 최고수준에서 도달한 합의는 허튼소리로 치부되었습니다. NATO를 동쪽으로 확장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약속은 우리의 이전 지도자들이 그들을 믿자마자 더러운 속임수가 되었습니다. 미사일 방어, 중거리 및 단거리 미사일 조약은 억지스러운 구실로 일방적으로 해체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듣는 것은, 서방이 규칙에 기반한 질서를 주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건 어디서 나온 말인가요? 누가 이 규칙들을 본 적이 있나요? 누가 그들에게 동의하거나 승인했나요? 들어보세요, 이건 말도 안 되는 소리, 완전한 기만, 이중 잣대, 심지어 삼중 잣대일 뿐입니다! 우리가 멍청하다고 생각하는 게 틀림없습니다. 러시아는 천 년 된 위대한 강대국이며, 완전한 문명이며, 그러한 임시방편적이고 잘못된 규칙에 의해 살지 않을 것입니다.

국경 불가침의 원칙을 짓밟은 것은 이른바 서방이었고, 이제는 누가 자기결정권을 갖고 있고 누가 그렇지 않은지, 누가 자격이 없는지를 스스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결정이 무엇에 기초하고 있는지, 애초에 누가 그들에게 결정권을 주었는지 불분명합니다. 그들은 그냥 그렇게 추정합니다.

크림반도, 세바스토폴, 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헤르손의 선택이 그들을 격노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서방은 민주주의의 자유에 대해 무게를 두거나 심지어 한 마디도 말할 도덕적 권리가 없습니다. 서방은 (민주주의를) 하지 않고 하지도 않았었습니다.

서방 엘리트들은 국가의 주권과 국제법을 부정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패권은 전체주의, 전제주의, 아파르트헤이트의 특징을 뚜렷이 드러냈습니다. 그들은 대담하게도 세계를 그들의 속국들(이른바 문명국가)과 오늘날의 서방 인종주의자들의 설계에 따라 야만인과 미개인의 목록에 추가되어야 하는 나머지 국가들로 나눕니다. "불량국가""권위주의 정권"과 같은 잘못된 딱지는 이미 사용가능하며, 새로운 것이 아닌 모든 국가와 국가를 낙인찍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내심으로, 서방 엘리트들은 여전히 (미국과) 같은 식민지 지배자로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차별하고 최상위 계층과 나머지 계층으로 나눕니다.

우리는 그러한 정치적 국수주의와 인종주의에 동의한 적이 없으며 앞으로도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종차별이 아니라면 러시아혐오증이 전 세계에 퍼지고 있는 것은 대체 무엇이란 말입니까? 인종차별이 아니라면, 문명과 신자유주의 문화가 전 세계가 따라야 할 논쟁의 여지가 없는 모델이라는 서방의 독단적인 확신은 대체 무엇이란 말입니까?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지 않는다면 우리를 반대하는 것이다." 이런 말은 이상하게 들리기까지 합니다.

서방 엘리트들은 심지어 그들 자신의 역사적 범죄에 대한 회개를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전가하면서, 그들 나라와 다른 나라의 시민들에게 자신들이 식민지 정복기간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인정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서양이 중세부터 식민지 정책을 시작했음을 상기시킬 가치가 있습니다. - 세계적인 노예무역, 미국에서의 인디언 부족의 대량학살, 인도와 아프리카의 약탈, 아편무역에 항구를 개방할 수밖에 없었던 중국에 대한 영국과 프랑스의 전쟁. 그들이 한 일은 전 국민을 마약에 빠지게 하고, 땅과 자원을 빼앗고, 동물처럼 사람들을 사냥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전 국민을 몰살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 진실, 자유와 정의에 반합니다.

우리, 우리는 20세기에 우리나라가 반식민지 운동을 주도하여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진보하고, 빈곤과 불평등을 줄이고, 기아와 질병을 물리칠 수 있는 기회를 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강조하자면, 수세기 동안 러시아혐오증이 생긴 이유 중 하나인, 서방 엘리트들의 러시아에 대한 노골적인 적대감은 정확히 우리가 식민지 정복기간 동안 그들이 우리를 강탈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고 유럽인들이 우리와 상호이익이 되는 조건으로 무역을 하도록 강제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러시아에 강력한 중앙집권적 국가를 만들면서 이루어졌는데, 정교회, 이슬람교, 유대교, 불교, 그리고 러시아 문화와 모두에게 개방된 러시아어의 위대한 도덕적 가치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강해졌습니다.

러시아를 침공하려는 수많은 계획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시도는 17세기 분쟁의 시대와 1917년 혁명 이후 시련의 시기에 일어났습니다. 모두 실패했습니다. 서방은 국가가 파괴된 20세기 후반에야 겨우 러시아의 부를 장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친구이자 파트너라고 불렀지만, 그들은 우리를 식민지처럼 대했고, 수조 달러를 우리나라에서 빼내기 위해 다양한 계획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기억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며칠 전,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헤르손, 자포리자의 사람들은 우리의 역사적 통일성 회복을 지지한다고 선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방 국가들은 수세기 동안 그들이 다른 나라들에게 자유와 민주주의를 가져다준다고 말해왔습니다. 이는 사실과 무관합니다. 민주주의를 가져오는 대신 그들은 억압하고 착취했으며, 자유를 주는 대신 노예로 삼고 억압했습니다. 단극 세계는 본질적으로 반민주적이고 자유롭지 못합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거짓이고 위선입니다.

미국은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도시들을 파괴하면서 세계에서 유일하게 핵무기를 두 번 사용한 나라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동안 미국과 영국은 최소한의 군사적 필요 없이 드레스덴, 함부르크, 쾰른과 다른 많은 독일도시들을 폐허로 만들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은 과시적으로, 다시 말해, 어떠한 군사적 필요도 없이 행해졌습니다. 그들은 일본의 도시들에 대한 핵폭격과 마찬가지로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와 세계를 위협하기 위해.

미국은 융단폭격과 네이팜탄과 화학무기 사용으로 조선과 베트남 국민에게 깊은 상처를 남겼습니다.

미국은 실제로 독일, 일본, 한국 그리고 다른 나라들을 계속 점령하고 있으면서 말로만 그 나라들을 평등한 동맹이라고 냉소적으로 부릅니다. 이것 보세요, 이게 무슨 동맹입니까? 전 세계는 이 나라들의 최고위 관리들이 감시당하고 있고 그들의 사무실과 집에 도청장치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하는 자(편집자주: 미국)와 노예처럼 묵묵히 그리고 순순히 이 오만한 행동을 견디는 자(편집자주: 한국, 일본, 독일) 모두에게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속국들에게 내리는 명령과 위협을 유럽-대서양 연대라고 부르며, 생물무기 개발과 우크라이나인을 포함한 인간을 실험대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귀한 의학 연구라고 부릅니다.

그들의 파괴적인 정책, 전쟁, 약탈은 오늘날의 거대한 이주민 물결을 촉발시켰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고난과 굴욕을 견디거나 유럽에 도달하려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우크라이나에서 곡물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빈국들의 식량안보를 보장한다는 미명하에 그것을 어디로 가져가고 있습니까? 어디로 가는 겁니까? 그들은 그것을 같은 유럽국가들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겨우 5퍼센트만이 최빈국에 전달되었습니다. 더 많은 속임수와 적나라한 속임수를 씁니다.

사실상, 미국 엘리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약화시키고 민족국가를 파괴하기 위해 이 사람들의 비극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유럽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고 수세기 역사를 가진 다른 나라들의 정체성에도 적용됩니다.

미국은 러시아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제재를 요구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유럽 정치인들은 순순히 이에 동조합니다. 그들은 EU가 러시아의 에너지와 다른 자원을 완전히 포기하도록 압력을 가함으로써, 미국이 유럽시장 전체를 손에 넣기 위해 사실상 유럽을 탈산업화로 몰아넣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럽 엘리트들은 모든 것을 이해하지만,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익에 봉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더 이상 비굴함이 아니라 자국민에 대한 직접적인 배신입니다. 신의 가호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앵글로색슨인들은 제재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고 믿고 있으며 이제 그들은 파괴로 돌아섰습니다.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실입니다. 발트 해저를 지나는 노르드스트림 국제 가스파이프라인에서 폭발을 일으켜서, 그들은 실제로 유럽의 전체 에너지 기반시설의 파괴에 착수했습니다. (범인이) 그것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라는 것은 명백합니다. 물론 혜택을 받는 사람들은 책임이 있습니다.

미국의 명령은 주먹의 법칙에 따라 거친 무력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때로는 아름답게 포장되기도 하고, 때로는 전혀 포장되지 않기도 하지만 요지는 같습니다. 주먹의 법칙. 따라서 세계 각지에 수백 개의 군사기지를 배치하고 유지하며, NATO의 확장, 그리고 AUKUS와 같은 새로운 군사동맹을 맺으려는 시도들이 있습니다. 워싱턴-서울-도쿄에서 군사-정치적 사슬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일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진정한 전략적 주권을 소유하거나 열망하고 서방 패권에 도전할 수 있는 모든 국가는 자동으로 적으로 선언됩니다.

이것들은 완전한 지배가 필요한 미국과 NATO 군사교리의 기초가 되는 원칙들입니다. 서방 엘리트들은 같은 위선으로 신식민지주의 계획을 제시하고, 평화적인 의도라고 주장하며, 일종의 억지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얼버무리는 단어는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옮겨갈 수 있지만 실제로는 한 가지만을 의미합니다. 모든 주권적 권력의 중심을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러시아, 중국, 이란의 억지력에 대해 들었습니다. 나는 다음 순서는 아시아, 중남미, 아프리카, 중동의 다른 나라들과 현재의 미국의 파트너와 동맹국들이라고 믿습니다. 결국, 우리는 그들이 불쾌할 때, 동맹국들에 대한 제재도 도입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은행이나 저 은행이나 어떤 회사에 대한. 이것은 그들의 관행이고 그들은 그것을 확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이웃 국가인 독립국가연합(CIS) 국가들을 포함한 모든 것을 시야에 두고 있습니다.

동시에, 서방은 분명히 오랫동안 희망적인 생각에 몰두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에 대한 제재 전격전을 시작하면서, 그들은 다시 한 번 전 세계를 그들의 명령에 따라 정렬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밝혀진 바와 같이, 그러한 밝은 전망이 모두를 흥분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완전한 정치적 마조히스트(피학대 성애자)와 다른 비전통적인 형태의 국제관계를 숭배하는 나라 외에는. 대부분의 국가는 (서방에 대한) "경례"를 거부하고 대신 러시아와의 합리적인 협력경로를 선택합니다.

서방은 분명히 그러한 불복종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안내책자에 따라 행동하고, 공갈, 뇌물, 위협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는 것에 익숙해졌고, 이러한 방법들이 마치 과거에 화석화된 것처럼 영원히 작동할 것이라고 그들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그러한 자신감은 (놀라움이 멈추지 않지만) 악명 높은 예외주의 개념의 직접적인 산물일 뿐만 아니라 서방의 진정한 "정보 갈구"의 직접적인 산물입니다. 진실은 괴벨스처럼 거짓말을 하는 극도로 공격적인 선전으로 인해 신화, 환상, 가짜의 바다에 빠져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거짓말일수록, 사람들은 더 빨리 그것을 믿을 것입니다. 그것이 이 원칙에 따라 그것들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인쇄된 달러와 유로로는 사람들을 먹일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종잇조각들로 사람들을 먹일 수 없고, 서방 소셜미디어 회사의 가상의 부풀려진 자본은 그들의 집을 덥힐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내가 방금 말한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 당신은 아무에게도 종이를 먹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음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풀려진 자본으로는 누구의 집도 난방을 할 수 없습니다.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유럽의 정치인들이 동료 시민들에게 덜 먹고, 덜 자주 샤워하고, 집에서 더 따뜻하게 입도록 설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 사실일까?"와 같은 공정한 질문을 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즉시 적, 극단주의자, 급진주의자로 선언됩니다. 그들은 러시아를 가리키며 말합니다. : 러시아가 당신의 모든 문제의 근원이다. 아주 거짓말입니다.

저는 특히 서방 엘리트들이 자신들과 그들만이 책임이 있는 세계적인 식량과 에너지위기에서 건설적인 방법을 찾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이 위기들은 그들의 장기정책의 결과이며, 우리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군사작전을 수행하기 훨씬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들은 불공정과 불평등의 문제를 해결할 의도가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더 편한 다른 공식을 사용할 것 같아 두렵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서방이 제1차 세계대전으로 20세기 초의 도전으로부터 스스로를 구제했다는 것을 상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의 이익은 미국이 마침내 대공황을 극복하고 세계 최대의 경제대국이 되도록 도왔고, 세계준비통화로서의 달러의 힘을 지구에 부과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1980년대 위기에서 (1980년대와 같이 다시 정점에 이르렀다), 붕괴되고 소멸된 소련의 유산과 자원을 유용流用함으로써 크게 타격받지 않고 서방은 위기에서 빠져나왔습니다. 이건 사실입니다.

이제, 최신 도전의 덫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러시아뿐만 아니라 주권적 발전의 길을 선택하는 다른 국가들을 해체해야 합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다른 나라의 부를 더 약탈하고, 그 부로 그들의 구멍을 메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나는 그들이 전체 시스템 붕괴를 촉발시키려 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그 탓으로 돌립니다. 아니면, 신이 금지한 전쟁을 통한 경제성장이라는 오래된 공식을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러시아는 국제사회에 대한 책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냉철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재의 신식민지 모델은 궁극적으로 망했습니다. 이것은 아주 분명합니다. 그러나 나는 신식민지 모델의 진짜 주인이 끝까지 그것에 매달릴 것이라고 거듭 말합니다. 그들은 약탈과 공갈 같은 체계를 유지하는 것 외에는 세상에 제공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 즉 인류의 대다수는 자유와 정의에 대한 자연권, 즉 그들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권리에 대해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도덕적, 종교적, 가족의 가치에 대한 급진적인 부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우리 스스로 아주 간단한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 봅시다. 이제 나는 내가 말했던 것으로 돌아가서, 각 나라의 관리들을 포함해서 모든 시민들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모든 시민들에게도 말하고 싶습니다. - 우리는 여기서, 우리나라에서, 러시아에서, 어머니와 아버지 대신 "부모 1, 부모 2, 부모 3"을 갖기를 원합니까? 우리는 우리 학교가 우리 아이들에게 학창시절부터 타락과 멸종으로 이어지는 왜곡을 강요받기를 원합니까? 우리는 아이들의 머릿속에 여성과 남성과 함께 특정한 다른 성별이 존재한다는 생각을 주입시키고 그들에게 성전환 수술을 제공하기를 원합니까? 그것이 우리가 우리나라와 아이들을 위해 원하는 것입니까? 이것은 모두 우리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만의 다른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방 엘리트들의 독재는 서방국가 시민들 자체를 포함한 모든 사회를 대상으로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모두에게 도전입니다. 인간이라는 것의 의미에 대한 완전한 포기, 신앙과 전통적 가치의 전복, 자유의 억압은 "뒤집힌 종교"인 순수한 사탄주의와 닮아가고 있습니다. 거짓 메시아를 폭로하며 예수 그리스도는 산상설교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열매를 보면 그들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독이 있는 열매는 이미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서양 자체를 포함한 모든 나라에서도 명백합니다.

세계는 근본적이고 혁명적인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새로운 권력의 중심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사회의 대다수를 대표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선언할 뿐만 아니라 그들을 보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다극성을 통해 그들의 주권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봅니다. 그것은 진정한 자유, 역사적 전망, 그리고 조화로운 과정에 대한 독립적이고 창조적이며 독특한 형태의 개발에 대한 권리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말했듯이, 우리는 유럽과 미국에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들의 지지를 느끼고 보고 있습니다. 단극 패권에 대항하는 본질적으로 해방적인 반식민지 운동이 아주 다양한 국가와 사회에서 형성되고 있습니다. 그것의 힘은 시간이 지날수록 커질 것입니다. 우리의 미래지정학적 현실을 결정할 것은 바로 이 힘입니다.

 

친구들,

오늘날, 우리는 과거의 규칙과 전제주의를 버리기 위해, 우선 우리 자신을 위해, 러시아를 위해 정의롭고 자유로운 길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나는 국가와 사람들이 그것이 누구든 간에 예외주의와 다른 문화와 민족에 대한 억압에 기초한 정책은 본질적으로 범죄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부끄러운 장을 닫아야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서방 패권의 붕괴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듭 말합니다. 이번에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운명과 역사가 우리를 부른 전쟁터는 우리 민족, 위대한 역사적 러시아를 위한 전쟁터입니다. (갈채) 위대한 역사적 러시아를 위해, 미래 세대를 위해, 우리의 자녀들, 손자, 증손자들을 위해. 우리는 그들의 마음과 영혼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고안된 노예화와 괴물 같은 실험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러시아, 우리 민족, 우리 언어, 우리 문화가 역사에서 지워질 수 있는 일이 그 누구에게도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싸우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통합된 사회가 필요하며, 이러한 통합은 주권, 자유, 창조, 정의에 기초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우리의 가치는 인간성, 자비, 동정심입니다.

그리고 나는 진정한 애국자 이반 일리인의 말로 끝내고 싶습니다. “만약 내가 러시아를 조국으로 여긴다면, 그것은 내가 러시아인으로서 사랑하고, 심사숙고하고, 생각하고, 노래하고,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러시아 사람들의 영적인 힘을 믿는다. 그 영혼은 나의 영혼이고, 그 운명은 나의 운명이며, 그 고통은 나의 슬픔이며, 그 번영은 나의 기쁨이다.”

이 말 뒤에는 영광스러운 영적 선택이 있었습니다. 이는 천 년 이상의 러시아 국가 지위 기간 동안 우리 조상들의 많은 세대가 따랐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도네츠크,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시민들과 자포리자, 헤르손 지역 주민들이 이 같은 선택을 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국민들과 함께, 그들의 조국과 함께, 그것의 운명을 공유하고, 그것과 함께 승리하는 선택을 했습니다.

 

진실은 우리와 함께 있고, 우리 뒤에는 러시아가 있다!”

저작권자 © 통일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